IMG_7876

웨스트민스터 세계 선교회 동역자 여러분들께,

그 동안 우리 웨스트민스터 캄보디아 신학교의 선교 사역에 동참하시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유한호 목사 부부와 40명이 넘는 우리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가족 모두는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 염려 덕분에 사역과 수련에 매진하며 건강하게 지나고 있습니다.

1. 지난 11월 3일에 유목사의 빙모 이정지 권사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세상을 떠나셨기에 우리 부부 급히 미국을 다녀오느라 정황이 없이 지났습니다. 오가느라 이틀씩 비행기 속에서 지났으며 LA에서 3일 동안 장례준비와 함께 두 번의 예배로 바쁘게 지나다가 또 훌훌이 이곳으로 돌아오고 보니 피로가 겹쳐저 지금도 날이 가는지 오는지 모르고 지날 정도입니다.
가. 바쁘신 가운데도 여러 분들께서 장례예배에 참석하여 저희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또 위로의 화환을 보내 주심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나. 너무 급하게 다녀 오느라 넘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체 이곳 선교지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우리 부부는, 장지에서 드린 하관 예배 후 곧 같은 날 밤 비행기로 그곳을 떠나 선교지로 돌아 왔습니다.

2. 어언, 지난 8월 말에 새로 시작한 새학기가 두 주간의 공부 만을 남기고 있습니다.
가. 3개월 동안 진행된 한 학기의 온 과정을 계획한 대로 차질 없이 잘 진행토록 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리오며 또한 미국으로부터 오셔서 약속하신 과목들을 잘 가르쳐 주신 방문 교수님들(이사장 이길호 목사님 내외분을 비롯한 7분 방문 교수님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나. 이번 학기를 마치면 곧 연수원의 시작이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연수원 준비에 한창입니다. 연수원 행사가 끝나면 12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방학이 됩니다.
다. 지난 10월 31일에는 하루 오전 시간 모두를 할애하여 “Reformation에 대한 설교와 Video”로써 Reformation Day를 기리며 학생들에게 Reformed 신학을 일깨우는 행사를 하였었는데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라. 소강당에서 Video 상영을 하였는데, 조광수 목사님께서 헌물 (약 3,100불 상당)하여 설치까지 맡아 주신 Blinds가 강당의 빛을 쉽게 가릴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조목사님께 한 번 더 감사한 마음을 가졌었습니다.
마. 지난 11월 3일에는 40명이나 되는 웨스트민스터 Family 전체가 이웃의 바닷가로 field trip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비용을 헌금하신 이길호 목사님 내외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바. 11월 20일에는 우리가 중심이 되어 2년 전에 설립하여 현지 교단으로 출범한 캄보디아 개혁장로회(Cambodia Presbyterian Church)에서 우리 신학교가 배출한 MDiv 학위 졸업생 중 3명이, Silong, Sokha, Sophal, 안수를 받고 목사가 됩니다. 지금까지 안수 받은 세분 목사들(Pheak, Atoka, Sarath)과 함께 6분의 자랑스러운 개혁 신학의 목사님들을 배출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웨스트민스터 식구들은 이를 너무 자랑하며 기쁘게 닥아오는 월요일을 기다리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캄보디아 교회를 짊어지고 갈 현지 교회 목사님들 6분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가을학기가 끝나고 방학이 되면 유목사 부부는 미국을 다녀 올 계획입니다. 12월 14일에 LA에 도착합니다. 씨아틀과 보스턴에 있는 자녀들 가족을 만난 후 가능하면 뉴욕도 들릴 예정입니다. 그런 후 2월 5에 예정되어 있는 웨스트민스터 세계선교회 (WWMF) 이사회에 참석하고 귀캄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우리 부부가 사용하는 전화 번호는 949)770-5058 입니다. 캄보디아 웨스트민스터 신학교의 선교 내용을 더 알기 원하시는 분은 연락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 건물로 이사한 후의 최근 사진 몇 장을 첨부합니다. 우리 학교의 발전된 모습을 참고하시고 학교를 위하여 계속 기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캄보디아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총장 유한호 목사 드림

© 2015 Faithful Church of NY. Powered by Intonet Solution
Top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