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란 (1)

샬롬~ 주안에서 사랑하는 크로아티아선교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기도에 힘입어 오늘도 선교지에 임하고 있습니다. 잊지 않으시고 기도해 주시는 사랑의 수고로 인해 발칸반도의 슬라브민족에게 참 진리되신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계속해서 전파되어 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남은 올 한해도 동역자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섬세하신 주님의 인도와 보호하심 지속되시기를 멀리서나마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평안하소서… 박찬신선교사드림 리예카, 크로아티아에서 ————————————– 크로아티아 선교동역자님께 주후 2017년…

필리핀 1

날씨가 차거워지는 계절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사역과 가정위에 넘치시길 소망하오며 평화의 왕으로 오심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고대합니다. ——————— 2017년 11월 말에 드리는 선교지 소식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제 한해의 달력이 달랑 한장만 남았습니다. 주님께서 부탁하신 사명을 감당키 위해 세계도처에서 수고하시는 사역자들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기도임을 절감합니다. 지속적으로 부족한 종을 위해 마음 모아 주시고 손모아 주심에 거듭…

IMG_7876

웨스트민스터 세계 선교회 동역자 여러분들께, 그 동안 우리 웨스트민스터 캄보디아 신학교의 선교 사역에 동참하시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유한호 목사 부부와 40명이 넘는 우리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가족 모두는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 염려 덕분에 사역과 수련에 매진하며 건강하게 지나고 있습니다. 1. 지난 11월 3일에 유목사의 빙모 이정지 권사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세상을 떠나셨기에 우리…

이디오피아

동역자님, 샬롬! 우기가 한창인 이디오피아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동봉한 기도편지는 저희가 20년 동안 그리고 마장부족이 36년 동안 기다렸던 마장어 신약성경 봉헌식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동역의 결과입니다. 감사합니다. 12월 27일에 있을 봉헌식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이 적용되어서 귀한 열매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김명환, 남화수 선교사가정 드림 ===========================================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님들께!…

IMG-20170911-WA0015

할렐루야! 선교의 총사령관 되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문안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강력한 허리케인 IRMA 에도 하나님께서 종을 통하여 세우게 하신 7개 교회는 아무런 피해없이 무사히 잘 지나갔습니다. 본 선교사는 도미니카공화국 시골 소도시 Bonao 를 중심으로 사역한지 벌써 23년차 입니다. 세월이 흐르니 여기 저기에서 선교의 열매가 나타나고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7개 교회 토탈…

뉴욕성실장로교회

크로아티아 선교동역자님께 주후 2017년 6월 기도편지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19장10절 말씀) 무더운 여름 기온의 열기가 더해 가고 있습니다. 동역자님께서 금번 여름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요? 한달 반 가량 크로아티아 현지 학교를 다니며 선생님과 친구들을 사귄 막내 조이는 그동안 밀린 홈스쿨 과정을 거의 마무리 해가고 있습니다. 둘째 지우는 방학중 인턴십 과정을, 첫째…

뉴욕성실장로교회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사역보고를 드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죄송 합니다. 이제 2016년 한 해 동안에 있었던 사역 내역과, 금년 상반기 동안에 있었던 사역 내역들을 요약해서 설명 드리고, 사진들을 첨부 파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제 특별한 일이 아니고는 제 1기 사역시에 개척한 교회들에 대해서는 간섭을 하지않고, 5번째 교회개척(제 2기 사역)에만 온 열정을 다 쏟고 있습니다. 그런데 1기…

뉴욕성실장로교회

6-27-2017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캄보디아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유한호 선교사가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문안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염려 덕분에 지난 2월 캄보디아로 돌아온 이래 우리 부부 건강하게 맡은 일을 잘 감당하여 왔습니다. 돌리켜 보건데 지난 4개월 동안은 감당하기에 너무 벅차고 힘들든 사역 기간이었습니다. 그런대도 불구하고 그렇게도 엄청난 큰 일을 대과 없이 잘…

뉴욕성실장로교회

할렐루야! 존귀하신 그 분을 찬양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여쭙습니다. 촛불과 선거로 어수선하던 분위기가 다소 수그러드는 듯 하지만, 이곳 선교지 필리핀은 혹서기랍니다. 하나님께서 앞서 행하시며 인도하심을 믿는 인생마다 감사로 제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지요. 오늘도 변함없이 부으시는 은혜를 사모하며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저의 가장 큰 자산임을 확신하며 손모아 주시기를 간청합니다. —————————————————————————————————— 5월에 드리는 필리핀…

이디오피아 4월

할렐루야! 저희들 기도편지를 동봉합니다.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분들의 기도덕분에 학수고대하던 샘플이 도착했고 오늘 샘플점검을 마쳤습니다. 이번 주 안으로 마장어 신약성경의 인쇄가 시작 될 것있습니다. 4-5개월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인쇄, 배송, 세관통과 및 봉헌식에 악한 영들이 방해하지 못하도록 기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마장어 신약성경 봉헌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원하는, 김명환, 남화수 (예본, 예닮) 선교사 가정 드림 ————————————————————————————-…

© 2015 Faithful Church of NY. Powered by Intonet Solution
Top
Follow us: